국내여행

경남 남해 상주해수욕장 숙소 상주그집 후기

무지루지 2024. 9. 10. 15:49

 

 

남해 상주은모래비치 독채숙소 상주그집

비예보가 있었지만 운좋게 날씨가 좋았던 평일날의 남해여행 숙소 상주그집 소개합니다 ♥️


예약방법

상주그집

경상남도 남해군 상주면 남해대로697번길 16 상주그집

네이버 예약으로 한달전쯤 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

예약할땐 널널했는데 바로 옆에 해수욕장이 있어서 지금 들어가보니 여름에는 예약 꽉 차서 생각있으신 분들은 얼른 예약해서 다녀오세요 !


가는법

네비에 “상주그집” 입력해서 가시면 됩니다.

카카오 네비에는 아직 없던데 카카오 사용시에는

경남 남해군 상주면 남해대로697번길 16 상주그집

입력하시면 됩니다.

대중교통 이용하실때는 남해 시내버스 타고 오셔야 하는데 버스정류장과 멀지 않아서 찾아오시기 편합니다.

근처에 성경마트?, 하나로마트도 있어서 자차 없으신 분들은 와서 장보셔도 될듯합니다.

도보 1분?도 안되는 거리에 편의점도 있어서 부족한거 있으면 급하게 사기도 좋으니 참고하세요 !!


주차

숙소안에는 주차불가하나 숙소 들어가는 골목 옆 공터에 주차하면 된다고 하십니다. 도보 3분? 정도 거리에 해수욕장 있어서 넓은 해수욕장 주차장도 이용가능합니다 !

숙소가 이렇게 골목 옆에 있는데 쭉 따라 올라가시면

공터 있습니다.


준비물

객실 내 수건(인당2장),샴푸,린스,바디워시,헤어드라이기,치약,칫솔,침구류,각종그릇(그냥 주방에서 필요한건 다있다고 보면 될듯합니다),블루투스스피커,세탁기,전자레인지(에어프라이기겸용 -> 이거 진짜,,, 신기해요…),밥솥,커피포트,와인오프너,각종잔….등등

펜션이니 웬만한건 다 있어서 기타 필요한건 문의해보시고 방문하세요 !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지 모든

가전가구가 새거라 진짜 깨끗해요 !! 걱정안하고 가셔도 될듯합니다.)

 
 
 
 
 

상주내 마트들은 크기가 크지 않아서 남해읍에서 가능하면 장보시는걸 추천드려요 !

배달의민족에서 저는 몇가지 시켜먹었는데 bhc, 처갓집, 근처 중국집? 이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바베큐]

저는 비가 온다는 말을 듣고 할 생각도 안하고 가서 ㅠ 혹시나 하시려면 사장님께 문의해보세요 !


객실

방 2개, 거실+주방(완전 넓음), 마당, 화장실

구조로 방 하나는 침대방, 하나는 온돌방입니다.

 
 

[방1] 침대방

방1 사진 입니다. 저는 여기서잤는데 초록초록한 이불이 포근해서,,, 퇴실 직전까지 잤어요 ㅎ

벽지도 하얗고 거울도 큼지막해서 여기서 사진 엄청 찍었습니당 ㅎㅎ

좀 신기했던게 거울 열면 옷장이 있어요 !!

공간활용 벨이굿,,, 집가기전에 발견해서 옷 걸어놓진 못했는데 다들 꼭 활용하세요.

 

[방2] 온돌방

2명이 가서 잠을 자진 않았는데 말씀드리면 침구류도 챙겨주신다고 합니다. 사진보다 널찍-하고 쾌적해요 !

[주방]

주방 냉장고가 진짜 제가 가본 펜션중에서 제일커요 ㅋㅋㅋㅋㅋㅋㅋ 숙소 최대 4인이라 들었는데 그냥뭐 사오고싶은대로 사오셔도 냉장고는 넉넉할듯

합니당

 
 

[거실]

소파, 상, TV, 슬리퍼가 있는 널찍한 거실입니다 !!

옛 주택 개조한 숙소라그런지 신발장도,,, 거실도 널찍널찍해서 시워어어언 하니 좋았습니다.

 
 

[화장실]

화장실이 하~~~ 얀데 곰팡이 하나 없어요,,, 신축이

최고인 이유… 변기/샤워하는곳 단차가 있어서 칸막이는 없지만 분리된 느낌이 있었어요 !

 
 

[외관]

원래는 비가 안오면 바베큐 하려던 마당 입니다. 밤에는 조명도 켜져서 분위기가 확 달라져요 !


밤에 해수욕장까지 산책하는데 하천에서

수달도 만났어요 !!!!

물이 깨끗하니 돌 뒤척여서 물고기 잡아먹던데 너무너무 신기해서 첨부합니다. 숙소에만 있어도 좋지만 숙소 바로 앞에만 나와도 좋으니 밤에 산책도 꼭 나와보세요 ㅎㅎ